확실히 김승규가 ㅈㄴ 안정적이네요 발밑이 작성자부산폭격기|작성시간26.06.12|조회수178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김승규한테 공 가는 상황이 많은데불안하지가 않아요괜히 주전골리가아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발 세모이실듯 답댓글 작성자허언증환자 | 작성시간 26.06.12 부산폭격기 전 꼬발로만 조집니다 토킥이라하죠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허언증환자 ㅋㅋ 작성자아연이남친7 | 작성시간 26.06.12 방금 불안ㅋㅋ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