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쓸데없는 파울 ㅡㅡ 이거 불안하다 ㅡㅡ 작성자부산폭격기|작성시간26.06.12|조회수2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형적인 느린 스트라이커한테 저런 파울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