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혁 방금 가운데 찌를 찬스인데 작성자먹돌세기|작성시간26.06.12|조회수3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감독이 가운데 넣지말라는 지시를 잘 따르네요. 아쉽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