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사긴한데 세트피스 대비 하나도 안되네 작성자호날두리|작성시간26.06.12|조회수11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체코 저거 원툴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연이남친7 | 작성시간 26.06.12 옵시는 대비 못하죠 작성자제크젝크 | 작성시간 26.06.12 그래서 옵사 트랙으로 대비해서 막은거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