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형님들 어째야 합니까

작성자도대체먼데|작성시간26.06.12|조회수46 목록 댓글 0

MB를 봐서는 졌으면 좋겠는데, 그래도 우리 선수들 고생 하는거 보면 이겼으면 좋겠고... 근데 또 잘하면 축협놈들 안바뀔거고... 어째야 합니끄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