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강 갈거같은데 ㄷㄷ
2승1무 혹은 2승1패
예전이랑 다르게
대부분 유럽파들이라
전력자체나 기대치가 졸라 높아진거아닐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aster Plan 작성시간 26.06.12 체코가 졸라 못하네요...뚝배기만 믿고..
-
작성자LeftKicker 작성시간 26.06.12 솔직히 감독빼고 선수구성만 보면 8강도 노려볼만....
감독때문에 저평가 -
작성자리버풀YNWA5 작성시간 26.06.12 체코가 못하눈거죵
-
작성자ACE☆ 작성시간 26.06.12 근데 솔직히 체코가 못하긴해요.
체력도 안되고. -
작성자핑크오렌지 작성시간 26.06.12 체코 어제 경기장쪽 고지대옴 26시간전에 ㅋㅋ 훈련가는 현대버스고장나서 걸어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