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거 뭔가요 한국이 생각보다 존나 잘하는거 아닐까요? 우리만 저평가하는거 아닐까요

작성자Georges.st.pierre|작성시간26.06.12|조회수473 목록 댓글 9

16강 갈거같은데 ㄷㄷ
2승1무 혹은 2승1패

예전이랑 다르게
대부분 유럽파들이라
전력자체나 기대치가 졸라 높아진거아닐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aster Plan | 작성시간 26.06.12 체코가 졸라 못하네요...뚝배기만 믿고..
  • 작성자LeftKicker | 작성시간 26.06.12 솔직히 감독빼고 선수구성만 보면 8강도 노려볼만....
    감독때문에 저평가
  • 작성자리버풀YNWA5 | 작성시간 26.06.12 체코가 못하눈거죵
  • 작성자ACE☆ | 작성시간 26.06.12 근데 솔직히 체코가 못하긴해요.
    체력도 안되고.
  • 작성자핑크오렌지 | 작성시간 26.06.12 체코 어제 경기장쪽 고지대옴 26시간전에 ㅋㅋ 훈련가는 현대버스고장나서 걸어가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