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이기면 좋은데 명보랑 몽규 생각하면 작성자리버풀YNWA5|작성시간26.06.12|조회수6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 두개의 자아가 싸우고 있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