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현규 아버지 추어탕집 가본 적 있는데요 작성자아연이남친7|작성시간26.06.12|조회수748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솔직히 맛은 그냥 그럽니다ㅋㅋ그래듀 한 번 더 갈 의항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연이남친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멕시코 가신듯요선수앞으로 티켓 몇 장 나오더라고요 작성자MC929 | 작성시간 26.06.12 아들이 현규인데취미로 살살하셔도 답댓글 작성자아연이남친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아들은 현규에요 답댓글 작성자MC929 | 작성시간 26.06.12 아연이남친7 오 오타ㅋㅋㅋ 작성자깜장 꼬무신~ | 작성시간 26.06.12 거가 이딥니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