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보 이기니까 뭐하는척 작성자손만잡고잘수는없어|작성시간26.06.12|조회수412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겨도 니덕 아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웅일기 | 작성시간 26.06.12 에이 ㅋㅋ그러지마요 작성자GERRARD | 작성시간 26.06.12 전술있는척 ㅋㅋ 작성자가방에고구마가득 | 작성시간 26.06.12 이기면 나름 오늘 한건했다 생각할듯 작성자왼주먹빠르다 | 작성시간 26.06.12 ㅋㅋ 빼박캔트 작성자이자성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 잘하는건 잘한다고 해줘야 못할때 지랄하기가 가능함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