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홍명보 만약 오늘 체코 이기면 평가 어떨가여? ㅎㄷㄷㄷ

작성자Tottenham|작성시간26.06.12|조회수306 목록 댓글 6

1.  명장이다

 

 

2.  그래도   까야댄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핑크오렌지 | 작성시간 26.06.12 유럽에서 체코 최하위권입니다
  • 작성자tiktak | 작성시간 26.06.12 4. 승규선수 덕분에 이겼다. 다음 경기 봐야.
  • 작성자춤추는 개머리판 | 작성시간 26.06.12 예전 같으면 월드컵에 올라오지 못했을팀..
  • 작성자카를로스콘딧☆ | 작성시간 26.06.12 2222
  • 답댓글 작성자별빛이흐른다 | 작성시간 26.06.12 222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