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만약 오늘 체코 이기면 평가 어떨가여? ㅎㄷㄷㄷ 작성자Tottenham|작성시간26.06.12|조회수306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 명장이다 2. 그래도 까야댄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핑크오렌지 | 작성시간 26.06.12 유럽에서 체코 최하위권입니다 작성자tiktak | 작성시간 26.06.12 4. 승규선수 덕분에 이겼다. 다음 경기 봐야. 작성자춤추는 개머리판 | 작성시간 26.06.12 예전 같으면 월드컵에 올라오지 못했을팀.. 작성자카를로스콘딧☆ | 작성시간 26.06.12 2222 답댓글 작성자별빛이흐른다 | 작성시간 26.06.12 2222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