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6강 가면 …몽규 명보 인정입니까??

작성자구디니|작성시간26.06.12|조회수378 목록 댓글 10

32강은 솔직히 난이도가 쉽고

16강 진출하면

명보 몽규 인정인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천히걷기 | 작성시간 26.06.12 롯데가을야구하면인정이요
  • 작성자붕 떠서 날라차기 | 작성시간 26.06.12 과정이 ㅈ같은데 우승한들
  • 작성자원주스매싱 | 작성시간 26.06.12 8강
  • 작성자[FA] 개가 천선 | 작성시간 26.06.12 아웃
  • 작성자buff | 작성시간 26.06.12 선수들이 잘해서 올라간걸 쟤네들 까방권으로 봐줘야 할 이유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