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강 가면 …몽규 명보 인정입니까?? 작성자구디니|작성시간26.06.12|조회수378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32강은 솔직히 난이도가 쉽고16강 진출하면명보 몽규 인정인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천천히걷기 | 작성시간 26.06.12 롯데가을야구하면인정이요 작성자붕 떠서 날라차기 | 작성시간 26.06.12 과정이 ㅈ같은데 우승한들 작성자원주스매싱 | 작성시간 26.06.12 8강 작성자[FA] 개가 천선 | 작성시간 26.06.12 아웃 작성자buff | 작성시간 26.06.12 선수들이 잘해서 올라간걸 쟤네들 까방권으로 봐줘야 할 이유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