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범 이기혁 좋네요 작성자럼텀터거3|작성시간26.06.12|조회수15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솔직히 불안했는데 나름 잘 해주니 좋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자성 | 작성시간 26.06.12 이기혁은 진짜 ㅋㅋㅋㅋ 말이 안되는 수준 국대 경험이 없는데도 저리 잘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