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지고 있나요? 작성자일분만 참아줘 금방끝나|작성시간26.06.12|조회수16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왜 공격에 집중하지?숏패스로 점유율을 높여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울마을 | 작성시간 26.06.12 이겼어요~~~~~~ 작성자스텝으로_T.J 딜라신_제압한다 | 작성시간 26.06.12 명버 스타일. 닥공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