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별리그 올라가면 32강 진출하는거죠? 작성자잊었니|작성시간26.06.12|조회수36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6강이 아니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양사노바 | 작성시간 26.06.12 네네 작성자곰바우 | 작성시간 26.06.12 네 근데 16강이라고 착각하는분들 많은듯 이거 올라가고부터가 기존에알던 월드컵 시작이죠 작성자이종프로도 | 작성시간 26.06.12 32강은 조별리그 인가요? 토너먼트 인가요? 작성자불타는고추밭 | 작성시간 26.06.12 이번에 뭐가 바뀐건가요? 2등안에 들면 16강 가는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