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력으로는 2:0이 적당해 보이긴하네요 작성자양사노바|작성시간26.06.12|조회수19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뚝배기 뽀록으로 먹혀서리 아쉽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