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니 수비에 선수들 몰빵해야지

작성자무적마크헌트|작성시간26.06.12|조회수279 목록 댓글 3

지금은 넣는거보다 지키는게 중요한데

수비에 선수들 더 배치해야지 지금 왜 공격에 선수가 많은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릴라덩크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진짜 ㅠ
  • 작성자needtime | 작성시간 26.06.12 체코가 그러다가 망했자나요 더 밀어붙여서 한골 더 넣는게 낫습니다
  • 작성자ccora | 작성시간 26.06.12 한국축구의 고질병은 이기고 있는 상황에 수비에 전념하면 지는 편이 많았습니다
    차라리 골 더 넣는게 더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