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명장 홍명보 ㄷㄷㄷ

작성자이영은22|작성시간26.06.12|조회수1,250 목록 댓글 24

우선 1승 적립 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니가 사람이야? | 작성시간 26.06.12 족가튼 경기력으로도 이겼네ㅜㅜ
    선수들한테는 너무 축하하고.
    명보는 나가!
  • 작성자MC929 | 작성시간 26.06.12 명장????솔찍히 체코가 넘못함
  • 작성자준회원13년차 | 작성시간 26.06.12 명장은 개뿔 극혐임
  • 작성자차봉근 | 작성시간 26.06.12 저런 전력의 팀을 상대로 끝까지 마음 졸이며 봐야하는 상황이 서글픔...이런 멤버로
  • 작성자왕드로 | 작성시간 26.06.12 체코 훈련도 제대로 못하고 오늘도 한시간 ? 걸어서 경기장왔어요 ㅎㅎ
    오늘 이긴건 칭찬하지만 글쎄요 강팀이랑 붙는 거 상상하면 답없지요 월드컵 성적 상관없이 욕먹어야 마땅하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