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1승 적립 ㄷㄷ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니가 사람이야? 작성시간 26.06.12 족가튼 경기력으로도 이겼네ㅜㅜ
선수들한테는 너무 축하하고.
명보는 나가! -
작성자MC929 작성시간 26.06.12 명장????솔찍히 체코가 넘못함
-
작성자준회원13년차 작성시간 26.06.12 명장은 개뿔 극혐임
-
작성자차봉근 작성시간 26.06.12 저런 전력의 팀을 상대로 끝까지 마음 졸이며 봐야하는 상황이 서글픔...이런 멤버로
-
작성자왕드로 작성시간 26.06.12 체코 훈련도 제대로 못하고 오늘도 한시간 ? 걸어서 경기장왔어요 ㅎㅎ
오늘 이긴건 칭찬하지만 글쎄요 강팀이랑 붙는 거 상상하면 답없지요 월드컵 성적 상관없이 욕먹어야 마땅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