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걌드아!!!! 작성자군수앤로지스|작성시간26.06.12|조회수4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선수들의 승리!!!전 절대 감독 승리라는 소리 안 합니다.선수들이 잘한겁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포가 간다 | 작성시간 26.06.12 감독 아니었으면 5대1 가능 답댓글 작성자군수앤로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훨 좋은 선수들을 데리고 꾸역승. ㅠㅠ 답댓글 작성자대포가 간다 | 작성시간 26.06.12 군수앤로지스 그러니까요 답댓글 작성자군수앤로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대포가 간다 세트피스 대응 안되는건 감코친 대응문제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