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걌드아!!!!

작성자군수앤로지스|작성시간26.06.12|조회수49 목록 댓글 4

선수들의 승리!!!

전 절대 감독 승리라는 소리 안 합니다.

선수들이 잘한겁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포가 간다 | 작성시간 26.06.12 감독 아니었으면 5대1 가능
  • 답댓글 작성자군수앤로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훨 좋은 선수들을 데리고 꾸역승. ㅠㅠ
  • 답댓글 작성자대포가 간다 | 작성시간 26.06.12 군수앤로지스 그러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군수앤로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대포가 간다 세트피스 대응 안되는건 감코친 대응문제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