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국 16강진출 일본탈락하면 진짜 역시 나의캡틴 나의스페인전승부차기마지막키커 나의레전드 역시 한국레전드하면 홍명보지요! 될까요

작성자Georges.st.pierre|작성시간26.06.12|조회수516 목록 댓글 14

과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낙원의밥 | 작성시간 26.06.12 우승하면 몰라도 어림 없죠.
  • 작성자위키리크스 | 작성시간 26.06.12 이기고 진출해도 선수들이 잘해서 인듯ㅋㅋ 홍범보 공은 없어보임
  •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 | 작성시간 26.06.12 놉 ㅋㅋㅋㅋㅋ
    안돼 안바꿔줘 돌아가
  • 작성자아스라이빛 | 작성시간 26.06.12 홍명 뭐라고요??
  • 작성자MC929 | 작성시간 26.06.12 명보는 선쎄게 넘었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