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불안하네요 16강 청신호네요 16강 느낌 너무 오네요....

작성자부산폭격기|작성시간26.06.12|조회수752 목록 댓글 11

멕시코도 너무 해볼만하고


남아공한테는 절대 안질것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CE☆ | 작성시간 26.06.12 손흥민, 황인범 적당히 뛰고 쉬어서 다음경기 또 선발로 나올듯..
    교체도 적절했지만 수비는 여전히 불안하네요.
    리드하고 있을 때 골 못넣은건 고질적인 문제네요
  • 작성자허언증환자 | 작성시간 26.06.12 남아공한테 집니다
  • 작성자분노의 주먹 | 작성시간 26.06.12 체코가 너무 못하던데요 ㄷㄷ
  • 작성자항상엔진을켜둘께 | 작성시간 26.06.12 16강 가는게 불안하다는거죠?
  • 작성자왕드로 | 작성시간 26.06.12 강탐들하고 경기 생각해보면 탈탈 털릴 듯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