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도 너무 해볼만하고
남아공한테는 절대 안질것같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ACE☆ 작성시간 26.06.12 손흥민, 황인범 적당히 뛰고 쉬어서 다음경기 또 선발로 나올듯..
교체도 적절했지만 수비는 여전히 불안하네요.
리드하고 있을 때 골 못넣은건 고질적인 문제네요 -
작성자허언증환자 작성시간 26.06.12 남아공한테 집니다
-
작성자분노의 주먹 작성시간 26.06.12 체코가 너무 못하던데요 ㄷㄷ
-
작성자항상엔진을켜둘께 작성시간 26.06.12 16강 가는게 불안하다는거죠?
-
작성자왕드로 작성시간 26.06.12 강탐들하고 경기 생각해보면 탈탈 털릴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