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규를 쓴 이유가 있네요. 작성자눈치코치|작성시간26.06.12|조회수1,02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김승규가 잘 막아 이긴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토니오반닮아쓰 | 작성시간 26.06.12 승규야 형아가 치킨한마리쏜다!!주소불러랏 답댓글 작성자짐더간 | 작성시간 26.06.12 연봉 수십억 답댓글 작성자아스라이빛 | 작성시간 26.06.12 승규가 형일텐데요??? 작성자MC929 | 작성시간 26.06.12 조현우도 선방능력은 좋은데발밑에서 차이가많이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