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체코가 멕시코 이길듯 ㅎㅎㅎ

작성자어머님은 짜장면에 밥까지 드셨어.|작성시간26.06.12|조회수806 목록 댓글 4

헤더골로만 3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살찐고양이 | 작성시간 26.06.12 고산지대도아닌거 같더라구요
  • 작성자검성진산월03 | 작성시간 26.06.12 멕시코 대승 봅니다
  • 작성자섹짓떼로 | 작성시간 26.06.12 남아공이랑 하는거 보니까 중원에서 패스랑 잘라나가는거 장난 아니던데요.
    높은 라인에서 압박했는데도 후반끝날때까지 안 지치더라구요,
    그리고 체코는 다시 평지 내려갔다가 멕시코랑 할때는 2200미터인가 오늘보다도 700미터인가 더 높은 고지대라 아마 멕시코가 2점차 이상 승리할듯 합니다.
  • 작성자아스날타워 | 작성시간 26.06.12 그렇게 되면 와전 아사리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