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진짜 한국16강진출하고 일본16강탈락하면 ㅋㅋㅋ 역대급 반전일듯 ㅋㅋㅋ

작성자Georges.st.pierre|작성시간26.06.12|조회수669 목록 댓글 9

니혼고노센세 16강탈락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필☜ | 작성시간 26.06.12 이루어 질지어다~~~ㅋㅋ
  • 작성자ThreePPa | 작성시간 26.06.12 일본 32강 못갈듯
  • 작성자노랑 바람개비 | 작성시간 26.06.12 일본 8강 예상하던데...
  • 작성자미스코리아선빵대회*^^* | 작성시간 26.06.12 아... 왜 생각만으로 행복하지??
  • 작성자kenickpark | 작성시간 26.06.12 꼭!!!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