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한국16강진출하고 일본16강탈락하면 ㅋㅋㅋ 역대급 반전일듯 ㅋㅋㅋ 작성자Georges.st.pierre|작성시간26.06.12|조회수669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니혼고노센세 16강탈락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필☜ | 작성시간 26.06.12 이루어 질지어다~~~ㅋㅋ 작성자ThreePPa | 작성시간 26.06.12 일본 32강 못갈듯 작성자노랑 바람개비 | 작성시간 26.06.12 일본 8강 예상하던데... 작성자미스코리아선빵대회*^^* | 작성시간 26.06.12 아... 왜 생각만으로 행복하지?? 작성자kenickpark | 작성시간 26.06.12 꼭!!!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