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오현규 투혼이었네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12|조회수59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열이 38도까지 올랐었다네요.. 어쩐지 얼굴 벌겋더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까눌레 | 작성시간 26.06.12 핸규 울먹울먹 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