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근데 체코 애들이 넘 못 뛰는데...

작성자파그너|작성시간26.06.12|조회수967 목록 댓글 16

한국보다 체격적으로 좋아서 더 잘 뛸 줄 알았는데...굼뜨네요. 체력안배를 못 한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다찌마와LEE | 작성시간 26.06.12 근데 애초에 그렇게 다이나믹하게 뛰는 팀 자체가 아닙니다
  • 작성자별빛달빛 | 작성시간 26.06.12 우선 평균 키가 187
    너무 느리고 금방지침
  • 작성자책이나바라 | 작성시간 26.06.12 겁나느림요 ㅋㅋ
  • 작성자워니ㅇㅋ | 작성시간 26.06.12 덴마크 어케 이기고 올라왔는지
  • 답댓글 작성자호로롤롤 | 작성시간 26.06.12 덴마크도 느려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