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역대급 전력이란 말은 맞았군요 작성자iann|작성시간26.06.12|조회수75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감독까지 좋았다면 정말 8강 이상도 노릴 수 있을 것 같은데 말이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려있는 하니 | 작성시간 26.06.12 감독이 홍 ㅠ 답댓글 작성자ian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작성자뿔타임 | 작성시간 26.06.12 역대급 맞죠 세컨이 오현규 황희찬이니 답댓글 작성자ian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