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현규는 야생의 들개같은맛이있음

작성자곰바우|작성시간26.06.12|조회수169 목록 댓글 0

예전 남미선수들 보는거같은
골냄새맡고 눈돌아가서 어떻게든
넣고오는 그 기세가 개멋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