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독이 벤투였다면

작성자트와이스조아|작성시간26.06.12|조회수493 목록 댓글 18

감독이 벤투였다면 어땧을까 궁금해지네요

 

체코가 너무 못하기도 했지만 우리가 전술적으로 준비가  

 

잘된것도 아닌거 같아 걱정이고 답답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트와이스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좀 밀어주지 정몽규 아오 ㅠ
  • 작성자sanora21 | 작성시간 26.06.12 최소 10:0
  • 답댓글 작성자트와이스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이번 경기보다는 더 잘했을거 같아요
  • 작성자호랭이소나무 | 작성시간 26.06.12 최소 3대0
  • 답댓글 작성자트와이스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꿈의 스코어네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