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이 벤투였다면 작성자트와이스조아|작성시간26.06.12|조회수493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감독이 벤투였다면 어땧을까 궁금해지네요 체코가 너무 못하기도 했지만 우리가 전술적으로 준비가 잘된것도 아닌거 같아 걱정이고 답답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트와이스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좀 밀어주지 정몽규 아오 ㅠ 작성자sanora21 | 작성시간 26.06.12 최소 10:0 답댓글 작성자트와이스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이번 경기보다는 더 잘했을거 같아요 작성자호랭이소나무 | 작성시간 26.06.12 최소 3대0 답댓글 작성자트와이스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꿈의 스코어네요 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