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바형은 운도 참좋다 작성자알겠습니다|작성시간26.06.12|조회수33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선수들 지금 엔트리도 역대 최강이라는데명바 핑계에 지기까지하면 우리 음경된다...이번 월드컵 우리끼리 독고다이로 가는거다!!정신들 바짝차리기로 다들 다짐한 듯 암튼1승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귀두래곤 | 작성시간 26.06.12 교체 지렸죠 ~운 전혀 아니죠 작성자Mr. K-1 | 작성시간 26.06.12 운칠기삼 존버 인생에서 큰거 배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