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명바형은 운도 참좋다

작성자알겠습니다|작성시간26.06.12|조회수332 목록 댓글 2

선수들 지금 엔트리도 역대 최강이라는데

명바 핑계에 지기까지하면 우리 음경된다...

이번 월드컵 우리끼리 독고다이로 가는거다!!

정신들 바짝차리기로 다들 다짐한 듯

 

암튼

1승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귀두래곤 | 작성시간 26.06.12 교체 지렸죠 ~운 전혀 아니죠
  • 작성자Mr. K-1 | 작성시간 26.06.12 운칠기삼 존버 인생에서 큰거 배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