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오현규가 너무 좋음 ㅋㅋ 작성자dra23|작성시간26.06.12|조회수56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예전부터 느낀건데긍정적인 강한 멘탈, 자신감 나이가 어린데도 저 정신력이 진짜 멋있더라구요후반에 나오면 분명 보여줄거라 생각했는데역시 오현규!! 진짜 대성했으면 좋겠습니다인간적으로도 호감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책이나바라 | 작성시간 26.06.12 손흥민 비롯 다른 국대선수들도 오현규 무조건 강력추천했던걸로 기억합니다 작성자거문고1 | 작성시간 26.06.12 정말 잘했어요 든든합니다 작성자신창동 호랭이 | 작성시간 26.06.12 탱크같은 느낌 작성자부처가준면상 | 작성시간 26.06.12 끝나고 빅리그 바로 가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