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 오현규가 너무 좋음 ㅋㅋ

작성자dra23|작성시간26.06.12|조회수560 목록 댓글 4

예전부터 느낀건데

긍정적인 강한 멘탈, 자신감

나이가 어린데도 저 정신력이 진짜 멋있더라구요

후반에 나오면 분명 보여줄거라 생각했는데

역시 오현규!! 진짜 대성했으면 좋겠습니다

인간적으로도 호감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책이나바라 | 작성시간 26.06.12 손흥민 비롯 다른 국대선수들도 오현규 무조건 강력추천했던걸로 기억합니다
  • 작성자거문고1 | 작성시간 26.06.12 정말 잘했어요 든든합니다
  • 작성자신창동 호랭이 | 작성시간 26.06.12 탱크같은 느낌
  • 작성자부처가준면상 | 작성시간 26.06.12 끝나고 빅리그 바로 가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