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도 예선통과 힘든 애들은 비리비리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시환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맞아요. 아시아 수준이 높아진 게 맞습니다.
-
작성자나랑드사이다 작성시간 26.06.12 이란은 트럼프도 못이김 줄이면 중동아시아는 미사일 쏨
-
답댓글 작성자시환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지옥의 원정길 ㄷㄷ
-
작성자내얼굴 드록바 작성시간 26.06.12 8:0, 9:0 이딴 개학살 스코어 유럽에서만 나오죠ㅋ
유럽에 붙어있다고 다 강팀 취급하는데, 아시안컵 나와도 조별예선에서 개털릴 유럽놈들 천지임.
게다가 뭔 유로 난이도가 월드컵에 맞먹네 어쩌네 개소리하는데, 유로 조별예선에 개조빱들 천지이고 16강 대진도 절반은 아시아에서도 털릴 팀들임. 그러니 덴마크, 그리스 이딴 애들도 우승하는 거. 월드컵에서 이딴 뽀록은 어림도 없음 -
답댓글 작성자시환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맞아요. 그냥 전통의 강호 몇 팀 때문에 유럽 전체가 잘한다는 착각에 빠져온 거 같습니다. 아시아도 예전 못살고 인프라도 없던 시절에서 벗어나 이제 슬슬 투자한 결과가 나타나는 거 같아서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