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기에 벤치 이승우만있었으면 멤버 밸런스 개역대급인데

작성자Georges.st.pierre|작성시간26.06.12|조회수672 목록 댓글 9

후반 25분 조커로
진짜 넣어주면 드리블로 좁은공간 균열내는건
타의추종을 불허하는데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랑드사이다 | 작성시간 26.06.12 이러면 희찬이보다 승우인데 씨찬이는 아직 기다료 봅니다
    냅다 달리는건 최고라
  • 작성자별빛달빛 | 작성시간 26.06.12 게다가 도발까지 굿
  • 작성자채운모드리치 | 작성시간 26.06.12 저도 지인한테 그랬네요. .
    이승우만 있었으면. .
    사람 마음 ,보는 눈은 비슷 한가봅니다. .
  • 작성자왕드로 | 작성시간 26.06.12 승우보는 재미라도 있지요
  • 작성자soul mate | 작성시간 26.06.12 아쉽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