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체코팀 뭔가 짠합니다

작성자이언하트|작성시간26.06.12|조회수1,043 목록 댓글 4

같이 32강 갔으면 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티아민 | 작성시간 26.06.12 체코에 다른 숨은 이야기가 있을가요?
  • 답댓글 작성자이언하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키큰선수 우는거보니 좀 짠해서요
  • 답댓글 작성자WDSTRO | 작성시간 26.06.12 플레이오프 뛰고와서 그런지 체력도 좀 힘들어보이고 엇그저께 현지에 도착해 준비도 덜 된 상태에서 첫경기를 치른 탓에 패배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티아민 | 작성시간 26.06.12 이언하트 저 순간..
    형제의 나라였나?
    착각했음..

    아 그건
    터키지... 하면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