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근데 이강인.황인범.이재성은 진짜 잘하네요

작성자10R+10R=20R|작성시간26.06.12|조회수601 목록 댓글 5

역대급 미들전력인거 맞네요.
손발맞출기간이 좀 더 길고
결정적으로 감독이 홍이 아니였다면
일본최고 전력의 미들보다 나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려있는 하니 | 작성시간 26.06.12 아쉽네요
  • 작성자단언컨대 | 작성시간 26.06.12 그래서 아시안컵이 많이 아쉽죠 우승전력였는데 감독이 클리스만이라 기회를 날린거라 .. 정몽규를 욕 안할수가 없음
  • 답댓글 작성자10R+10R=20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러네요
    또열받네 두놈
  • 답댓글 작성자까눌레 | 작성시간 26.06.12 그 시키 ㅂㄷㅂㄷ 띵보때문에 잊고 있었는데 ㅂㄷㅂㄷ
  • 작성자[FA] 개가 천선 | 작성시간 26.06.12 최고의 재능 강인, 축구센스 인범, 두개의 심장 재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