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솔직히 저런 개족밥팀들은 벤버지 연임했으면 개발랐음

작성자로또1등백수|작성시간26.06.12|조회수735 목록 댓글 10

2022년 우루과이 포르투갈 가나 죽음의 조에서도 경기력 쩔었는데 높이 원툴 체코는 벤버지였으면 3대떡으로 이겼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게될소리냐 | 작성시간 26.06.12 우루과이 보면 골만없었지 개쩔었음
  • 작성자앤써니리쬬 | 작성시간 26.06.12 스포츠에서 if는 없죠. 이겼음 장땡
  • 작성자호날두리 | 작성시간 26.06.12 체코 정도의 팀을 만난것도 홍명보의 대운이죠. 이런팀을 겨우 1점차로 겨우 이기다니..
  • 작성자Pride하나로 | 작성시간 26.06.12 물론 우리 선수들 대단했고 고생한거 맞는데..

    체코 존나 못하던데요
    덩치 큰 동남아 수준 볼을 점유할 능력이 안됨
  • 작성자Mm_james | 작성시간 26.06.12 가둬놓고 겁나 팼을것 같은데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