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체코 경기 보고나서 문득 생각나는게

작성자먹돌세기|작성시간26.06.12|조회수678 목록 댓글 6

체코 같은 유럽팀도 월드컵 나오는데 이탈리아는 얼마나 개판이면 출전도 못하는거임? 상상이 안가네

그나저나 이제 유럽팀도 할만하다는 생각이 드는게 대한민국이 많이 컸다는 방증이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핑거스킬 | 작성시간 26.06.12 고지대라
    근데 체코 한방은 꽤나 정확
  • 작성자목욕탕 헤이하치 | 작성시간 26.06.12 네드베드의 나라. 유로 준우승을 경험한 나라. 우리가 언제 체코를 이겨보나..했는데 ㄷㄷ
  • 답댓글 작성자큰나무 | 작성시간 26.06.12 체코 유로 준우승이 96년이고, 우리나라 월드컵 4강이 2002년이면 우리가 더 강한거 아닌가요? ^^
  • 작성자아가미다닥 | 작성시간 26.06.12 히동구님 시절 체코 5대0기억나네요..그 좌절감이 ㄷㄷㄷ..
  • 작성자휴닥터 | 작성시간 26.06.12 그러긴 한데 스페인 프랑스 같은데들 축구보면 다른세상 축구 하고있죠
    얼마전 브라질한테도 안방에서 개털리고
    옛날엔 정신력으로 어찌어찌 비벼서 가끔 이기기도 했는데 이제는 어림도 없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