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 같은 유럽팀도 월드컵 나오는데 이탈리아는 얼마나 개판이면 출전도 못하는거임? 상상이 안가네
그나저나 이제 유럽팀도 할만하다는 생각이 드는게 대한민국이 많이 컸다는 방증이겠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핑거스킬 작성시간 26.06.12 고지대라
근데 체코 한방은 꽤나 정확 -
작성자목욕탕 헤이하치 작성시간 26.06.12 네드베드의 나라. 유로 준우승을 경험한 나라. 우리가 언제 체코를 이겨보나..했는데 ㄷㄷ
-
답댓글 작성자큰나무 작성시간 26.06.12 체코 유로 준우승이 96년이고, 우리나라 월드컵 4강이 2002년이면 우리가 더 강한거 아닌가요? ^^
-
작성자아가미다닥 작성시간 26.06.12 히동구님 시절 체코 5대0기억나네요..그 좌절감이 ㄷㄷㄷ..
-
작성자휴닥터 작성시간 26.06.12 그러긴 한데 스페인 프랑스 같은데들 축구보면 다른세상 축구 하고있죠
얼마전 브라질한테도 안방에서 개털리고
옛날엔 정신력으로 어찌어찌 비벼서 가끔 이기기도 했는데 이제는 어림도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