갠적으로 대한민국 올타임 중미 황인범이라 생각하는데 작성자이영은22|작성시간26.06.12|조회수499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기성용-황인범 있다면 전 고민도 안 하고 황인범 정말 좋아하는 유형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huskey23 | 작성시간 26.06.12 축구센스는 탑급이죠피지컬만 받춰줬다면 또 한명의 월클이 되었을 선수죠 작성자IU의3단신음 | 작성시간 26.06.12 대전 인혜 ㄷㄷ 작성자어허라조지구나 | 작성시간 26.06.12 가슴 두께랑 궁둥이만 두꺼웠어도빅리그 갔죠...피지컬이 아쉬움? 작성자낮에는회사원 | 작성시간 26.06.12 한국 비티냐 작성자윤중위 | 작성시간 26.06.13 기성용은 강팀과의 경기에선 뭐 보여준게 없어서 황인범이 훨씬 좋은 미드필더라고 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