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갠적으로 대한민국 올타임 중미 황인범이라 생각하는데

작성자이영은22|작성시간26.06.12|조회수499 목록 댓글 10

기성용-황인범 있다면 전 고민도 안 하고 황인범

 

정말 좋아하는 유형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uskey23 | 작성시간 26.06.12 축구센스는 탑급이죠
    피지컬만 받춰줬다면 또 한명의 월클이 되었을 선수죠
  • 작성자IU의3단신음 | 작성시간 26.06.12 대전 인혜 ㄷㄷ
  • 작성자어허라조지구나 | 작성시간 26.06.12 가슴 두께랑 궁둥이만 두꺼웠어도
    빅리그 갔죠...피지컬이 아쉬움?
  • 작성자낮에는회사원 | 작성시간 26.06.12 한국 비티냐
  • 작성자윤중위 | 작성시간 26.06.13
    기성용은 강팀과의 경기에선 뭐 보여준게 없어서 황인범이 훨씬 좋은 미드필더라고 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