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축협. 욕 못하겄네요 작성자창원fight|작성시간26.06.12|조회수1,437 목록 댓글 4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머. 과정이 어떻튼 결과로 보여주니 .. 이러면 축협이 가만히 있어도 일반팬들이. 축협대항자들 악의축으로 몰아세울듯. .. 팬들분이기 봐선 지금 명보가. 펩급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앙카라메시 | 작성시간 26.06.12 이 맛에 사퇴 안하능거 아입니까한골 넣으면 비난 사악 사라지니까아주 버릇 못되게 들었어요 작성자퍼렐 | 작성시간 26.06.12 펩급 ㅋㅋㅋㅋㅋ 작성자마음속 한파 | 작성시간 26.06.12 그건 그거고 이건 이거 작성자무쇠로만든 검 | 작성시간 26.06.12 ㅎ 바꿀건 바꿔야줘. 작성자NIKE | 작성시간 26.06.12 한경기만에요? ㅋㅋㅋ 1승 하러 간 월드컵인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