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고 보니 작년 미국에서 한국 국대 개잘했네요 작성자할수있다|작성시간26.06.12|조회수50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작년 9월이였나??? 미국 원정가서 미국 국대 2대 0으로 밟아버리고 멕시코랑은 비겨서 1승 1무 캤던거 갑자기 생각나네요 그때 미국에서 우리 국대 잘하던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