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러고 보니 작년 미국에서 한국 국대 개잘했네요

작성자할수있다|작성시간26.06.12|조회수504 목록 댓글 0

작년 9월이였나??? 미국 원정가서 미국 국대 2대 0으로 밟아버리고 멕시코랑은 비겨서 1승 1무 캤던거 갑자기 생각나네요 그때 미국에서 우리 국대 잘하던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