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몽규가 바보죠 ...

작성자애보우|작성시간26.06.12|조회수867 목록 댓글 4

그냥 절차대로 해서 감독선임 해서 지금처럼 승리 했으면 누가 뭐라 했을까요 

 

명보도 그냥 솔직하게 울산보다 국대이 더  감독 탐 난다 가고싶다 했으면 이렇게 까지 욕 먹진 않았겠죠 

 

잘못은 잘못입니다 

 

몽규는 우리나라 축구의 악의 축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uper WIZONE | 작성시간 26.06.12 이 멤버에 감독버프 받으면 8강노리죠
  •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 | 작성시간 26.06.12 바보가 아니고 지들 이익때문에 명보 앉힌건데요 오히려 반대죠
  • 작성자떠돌이 | 작성시간 26.06.12 절차대로 하면 명보가 안 뽑힙니다.
  • 작성자왕따뚜 | 작성시간 26.06.12 벤투가 계속 했으면 8강 기대 했을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