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절차대로 해서 감독선임 해서 지금처럼 승리 했으면 누가 뭐라 했을까요
명보도 그냥 솔직하게 울산보다 국대이 더 감독 탐 난다 가고싶다 했으면 이렇게 까지 욕 먹진 않았겠죠
잘못은 잘못입니다
몽규는 우리나라 축구의 악의 축 입니다
다음검색
그냥 절차대로 해서 감독선임 해서 지금처럼 승리 했으면 누가 뭐라 했을까요
명보도 그냥 솔직하게 울산보다 국대이 더 감독 탐 난다 가고싶다 했으면 이렇게 까지 욕 먹진 않았겠죠
잘못은 잘못입니다
몽규는 우리나라 축구의 악의 축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