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현규! 찐임

작성자고매장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589 목록 댓글 3

지난번 월드컵 포르투칼 경기 끝나고 핸드폰 들고와서 우루과이 가나 경기 선수들 한테 알려주는 막내가 이리 성장해서 이번 월드컵 첫경기 결승골을ㅠㅠ

넘 멋짐! 진짜 그때 핸드폰들고 돌아다니며 아직 안끝났다고
선수들한테 알려주던때가 엊그제 같은데ㅠ 골이라ㅜ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처가준면상 | 작성시간 26.06.12 말도 너무 이쁘게 하네요
    인성까지 완벽할듯!!!
  • 작성자쁜토끼장군뚜앙 | 작성시간 26.06.12 안타깝게도 탈모가 오는듯
    터키서 시술좀받고 빅리그가자
  • 작성자고추야형이미안해 | 작성시간 26.06.12 겸손하면서도 인성까지 좋은 선수인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