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독이 장원영이였어도 이겼을경기

작성자탈출z|작성시간26.06.12|조회수1,015 목록 댓글 12

선수들 생각하면 16강이 아니라 우승을 기원하지만 축협이나 감독생각하면 욕만나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팔희여사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
  • 작성자빡치게하지마라 | 작성시간 26.06.12 장원영이었다면 황인범 헤트트릭
  • 작성자하늘빛처럼 | 작성시간 26.06.12 장원영이 데이트 약속하면 우승도 가능
  • 작성자왕드로 | 작성시간 26.06.12 원영이였음 선수들이 원영아 해줄게 모드임 ㅋㅋ
  • 작성자마구패시오 쇼군 | 작성시간 26.06.12 이분 말씀이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