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이 장원영이였어도 이겼을경기 작성자탈출z|작성시간26.06.12|조회수1,015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선수들 생각하면 16강이 아니라 우승을 기원하지만 축협이나 감독생각하면 욕만나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팔희여사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 작성자빡치게하지마라 | 작성시간 26.06.12 장원영이었다면 황인범 헤트트릭 작성자하늘빛처럼 | 작성시간 26.06.12 장원영이 데이트 약속하면 우승도 가능 작성자왕드로 | 작성시간 26.06.12 원영이였음 선수들이 원영아 해줄게 모드임 ㅋㅋ 작성자마구패시오 쇼군 | 작성시간 26.06.12 이분 말씀이죠?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