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승 한건 저도 넘 좋은데 냉정하게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2|조회수1,144 목록 댓글 15

경기력만 보면 2022년 조별 예선때랑

비교해도 압도적으로 질이 떨어졋던 경기입니다

2022년 대표팀이엇다면 3~4골차 대승 했을

경기라고 봅니다..경기내용은 저는 실망

준비가 전혀 안된 체코에게 고전을 했는디

승리한건 저도 넘 좋은데

이 경기 승리로 홍명보를 치켜세울 이유가 뭔가요?

그리고 그간 보여준 축협이나 명보 폐급

과정이 있는데..

예선전 3승에 진짜 우주의 기운이 국대에게

다 몰려들어서 월컵 전승 우승한다고 해도

지금의 축협, 명보는 저는 아웃입니다

선수들에게만 박수 짝짝

적폐는 적폐일뿐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곰바우 | 작성시간 26.06.12 검성진산월03 홍버지니 뭐니하면서 이때다싶어 진지한 축구팬들만 ㅂㅅ방구석 ㅈ문가되는듯한 여론 시작되면 진짜 축구 더 정내미떨어질듯하네요
  • 작성자[FA] 개가 천선 | 작성시간 26.06.12 극 동감
  • 작성자왕드로 | 작성시간 26.06.12 동갑합니다 전술이 있나 싶음
  • 작성자치우가좋아 | 작성시간 26.06.12 다른분이 댓글 썼었는데 저도 토너먼트에서 ㅈ본 만나서 3대0으로 쳐발라주면 모든 감정이 풀어질 것 같음요 ㅋ
  •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저는 그래도 명보는 아웃입니다..물론 기분은 정말 좋겟지만요 후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