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력만 보면 2022년 조별 예선때랑
비교해도 압도적으로 질이 떨어졋던 경기입니다
2022년 대표팀이엇다면 3~4골차 대승 했을
경기라고 봅니다..경기내용은 저는 실망
준비가 전혀 안된 체코에게 고전을 했는디
승리한건 저도 넘 좋은데
이 경기 승리로 홍명보를 치켜세울 이유가 뭔가요?
그리고 그간 보여준 축협이나 명보 폐급
과정이 있는데..
예선전 3승에 진짜 우주의 기운이 국대에게
다 몰려들어서 월컵 전승 우승한다고 해도
지금의 축협, 명보는 저는 아웃입니다
선수들에게만 박수 짝짝
적폐는 적폐일뿐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곰바우 작성시간 26.06.12 검성진산월03 홍버지니 뭐니하면서 이때다싶어 진지한 축구팬들만 ㅂㅅ방구석 ㅈ문가되는듯한 여론 시작되면 진짜 축구 더 정내미떨어질듯하네요
-
작성자[FA] 개가 천선 작성시간 26.06.12 극 동감
-
작성자왕드로 작성시간 26.06.12 동갑합니다 전술이 있나 싶음
-
작성자치우가좋아 작성시간 26.06.12 다른분이 댓글 썼었는데 저도 토너먼트에서 ㅈ본 만나서 3대0으로 쳐발라주면 모든 감정이 풀어질 것 같음요 ㅋ
-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저는 그래도 명보는 아웃입니다..물론 기분은 정말 좋겟지만요 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