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홍명보랑 정몽규가 뭐때문에 욕먹었죠 전국민뿐만아니라 대다수 모든축구인들이 비판했잖아요

작성자Georges.st.pierre|작성시간26.06.12|조회수792 목록 댓글 13

오래되서 잠시 까먹었는데
정확히 어떤부분이었죠
선임과정이랑 협회장 연임 그런거였나요
아무튼 월드컵 결과가 좋더라도
홍명보 정몽규는 아무 영향없죠
선수들이 잘해서 잘하는겁니다
쉴드 치면안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랑드사이다 | 작성시간 26.06.12 역대 대한민국 최고의 선수들이 모인 황금세대인데 협회 운영부터 클리스만감독 선임 및 홍명보 선임 과정이 전혀 투명하지않음 그리고 행정력이 엉망진창
  • 작성자군수앤로지스 | 작성시간 26.06.12 우리 선수들 개인 기량이 제 예상보다 훨 좋네요. 좋은 선수들이었기에 이겼지...진짜 어려운 게임 했습니다. 감코진이 해결했어야 될 부분 대응이 완전 안된 경기였네요.(수비 전술,세트피스 대응)
  • 작성자L-33 R-33 | 작성시간 26.06.12 우승해도 협회랑 몽규 몽보는 개ㅅㄲ
  • 작성자썬더갱플 | 작성시간 26.06.12 최강야구 간다고 프로리그 버리고간 이종범
    국대감독 간다고 프로리그 버리고간 홍명보
    그래도 명보형은 연봉이라도 많이 받았음
  • 작성자왕드로 | 작성시간 26.06.12 몽큐명큐 욕먹어야 지당하지요
    세탁되면 안되지요 16강 8강
    그들만 만수무강하지요 카르텔 의리축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