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멕시코, 남아공 퇴장한 선수 있다고 봤는데

작성자지배자의향기1|작성시간26.06.12|조회수796 목록 댓글 9

주력 선수들이 퇴장한건가요?
우리랑 붙을때 못나오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권도르 | 작성시간 26.06.12 멕시코에서 김민재같은선수가 못나와요
  • 답댓글 작성자지배자의향기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홍명보 운 좋나 좋네요
  • 작성자별빛달빛 | 작성시간 26.06.12 핵심중 핵심으로 압니다.
    퇴장이니 3경기인가요? 못나오는게?
    우리에게는 땡큐
  • 답댓글 작성자지배자의향기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캬~~~~~
  • 답댓글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2 퇴장 한겜아니고 세겜이나 못나오ㅓ요?? 대박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