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남아공 퇴장한 선수 있다고 봤는데 작성자지배자의향기1|작성시간26.06.12|조회수796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주력 선수들이 퇴장한건가요?우리랑 붙을때 못나오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권도르 | 작성시간 26.06.12 멕시코에서 김민재같은선수가 못나와요 답댓글 작성자지배자의향기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홍명보 운 좋나 좋네요 작성자별빛달빛 | 작성시간 26.06.12 핵심중 핵심으로 압니다.퇴장이니 3경기인가요? 못나오는게?우리에게는 땡큐 답댓글 작성자지배자의향기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캬~~~~~ 답댓글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2 퇴장 한겜아니고 세겜이나 못나오ㅓ요?? 대박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