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박지성, 이영표 보다 더 전문가들이 넘쳐나는 이곳 ㅋㅋㅋㅋㅋ

작성자허허실실하자|작성시간26.06.12|조회수1,920 목록 댓글 58

이영표 박지성은 오늘 경기력 너무 좋았다고 말하고 있는데

첫번째 황인법 골은 역대 월드컵 골 중 가장 아름다운 골이라고 극찬하고

칭찬 가득 일색인데

여가 키보드 전문가들은

뭐 벤투였으면 어쩌고저쩌고

체코가 못해서 이겼네 뭐네

체코가 동남아 수준이네 뭐네

어떻게든 우리나라 까내리려고 하는데

명보가 싫은건 이해하는데

그래도 결과로 보면 잘한건데

뭘 이렇게 까내리기 바쁜지 

좀 찌질해 보임

오늘 우리 선수들 고생했다 잘했다 이 한마디가 그렇게 어려운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앤써니리쬬 | 작성시간 26.06.12 오늘만큼은 홍감독 잘했습니다.
  • 작성자애미야 | 작성시간 26.06.12 오늘 오현규 투입은 진짜 잘 했음
  • 작성자어이가없네ㄴ | 작성시간 26.06.12 명보는 싫은데 보면서 응원 엄청함.. 이기니깐 좋음.ㅋㅋㅋㅋ
  • 작성자신황제쇼군 | 작성시간 26.06.12 글쵸
    대한민국 장하다!!
    명보감독 선수교체도 잘했군요
  • 작성자잣인감 | 작성시간 26.06.12 회사에서 내기했는데 3:0으로 진다에 걸어서 만원 잃었는데 기분은 좋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