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표 박지성은 오늘 경기력 너무 좋았다고 말하고 있는데
첫번째 황인법 골은 역대 월드컵 골 중 가장 아름다운 골이라고 극찬하고
칭찬 가득 일색인데
여가 키보드 전문가들은
뭐 벤투였으면 어쩌고저쩌고
체코가 못해서 이겼네 뭐네
체코가 동남아 수준이네 뭐네
어떻게든 우리나라 까내리려고 하는데
명보가 싫은건 이해하는데
그래도 결과로 보면 잘한건데
뭘 이렇게 까내리기 바쁜지
좀 찌질해 보임
오늘 우리 선수들 고생했다 잘했다 이 한마디가 그렇게 어려운가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