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렇게 못하게 느끼는 이유는..
우리가 너무 잘해서도 아니고
고지대 적응을 못해서 아예 뛰지를 못하는것 같던데
유럽플레이오프 때도 이렇게 못하지는 않았었거든요
개인적으로 체코의 패착은 고지대부적응으로 인한 호흡곤란..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검정빤쮸 작성시간 26.06.12 비슷하게 생각함
우리나라 전력이 이전 월드컵보다 전술, 조직력이 낮다고 생각합니다
32개국에서48개국으로 늘어서 48강 32강 16강 아직 갈길이 멉니다
멕시코전우 진짜 기대 안되고 무승부만해도 성과라 생각합니다
남아공도 만만치 않고 -
작성자즐라탄허벅지 즐라탄탄 작성시간 26.06.12 몸풀때부터 호흡 힘들어하데요
-
작성자경서대디 작성시간 26.06.12 고지대하루적응하고 뛰기쉽지않죠
-
작성자녹슨역기 작성시간 26.06.12 당일 컨디션은 경기의 일부 또는 경기의 전부라고 할 수 있겠어요
-
작성자혜리만세 작성시간 26.06.12 근데 우리선수들도 눈에띄게 지치긴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