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CinemaParadiso
|
작성시간
26.06.12
택시를타면되잖아!
-
작성자호세아우두
|
작성시간
26.06.12
경찰차를 박았다고??
-
작성자Deadman_working
|
작성시간
26.06.12
저정도면 상습범 이죠.
-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2
콧털시절부터 싹수가 좋아보이진 않았지. 국댜에서 낭만있는척 포장되었었고. 끄지라
-
작성자구름고래
|
작성시간
26.06.12
야구하는 애들은 왜 이리 양아치들이 많아? 못배워서 그렇겠지?
어린게 나쁜거만 배워가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