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강 올라갔으니 목표 달성한건 맞는데 조별리그에서 이미 16강 결정난 포루투갈 호로날두가 삽질 안 했으면 그냥 조별 탈락했습니다.
16강에서 브라질한테 떡실신당했고요.
미화된 기억으로 우리가 다 패고 다녔다는 식으로 말씀들 하시는데 경기력은 괜찮았다 쳐도 우루과이 0:0무, 가나 2:3패, 포루투갈 2:1승으로 다득점으로 겨우 올라간겁니다.
벤투가 진심 그렇게 좋은 감독이었으면 우리나라 국대 이후 계속 실패만 하고 다니지 않았겠지요.
덧붙여 홍명바는 너무 싫지만 그래도 손흥민을 비롯한 우리 국대는 잘했으면 좋겠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옹 대 작성시간 26.06.12 명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크로캅포레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명바 개싫어하는데요
-
작성자종진맨 작성시간 26.06.12 축구를 국대만 보거나 축구 잘 모르는 사람들이 꼭 이런 소리 많이 함. 해축, k리그 챙겨보면서 축구 오래된 팬들은 대부분 월드컵 최고 경기로 벤투 우루과이 뽑아요.
-
답댓글 작성자크로캅포레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모르긴 몰라도 님보단 많이 봤을듯요
-
작성자저형 또 헛소리한다 작성시간 26.06.12 작성자님의 개인적인의견은 존중하지만
당시 국가대표 선수들도 벤투포함 벤투감독이 데려온 코칭스테프까지 인정하고 잘따랐습니다.
그리고 지금의 황인범 및 미드필더의 뼈대를 만든사람이 벤투입니다.
한국도 강팀을 만나면 볼을 소유하며 축구를 한다라는 철학을 심어주었구요. 월드컵 16강 아무나 하는게 아니죠
고평가 받아야 할 감독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