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심판때문에 이겼다는 정신나간 소리들이 간간히 들리네요

작성자잊었니|작성시간26.06.12|조회수934 목록 댓글 22

옵사이드를 옵사이드라고 하는게 심판도움을 받은건가요?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아동 | 작성시간 26.06.12 심판은 오히려 체코편이였죠. 초반에 체코 미식축구 태클 할때 카드 하나만 줬어도 겜 훨씬 쉽게 이겼을듯.
  • 작성자나는아저씨 | 작성시간 26.06.12 ㅂㅅ새끼들인가 ㅋㅋㅋㅋ
  • 작성자까눌레 | 작성시간 26.06.12 오늘 심판 완죤 박하던데 그런 소리를 ㅋㅋㅋ
  •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2 그냥 무시
  • 작성자생일도 | 작성시간 26.06.12 토쟁이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