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판때문에 이겼다는 정신나간 소리들이 간간히 들리네요 작성자잊었니|작성시간26.06.12|조회수934 목록 댓글 2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옵사이드를 옵사이드라고 하는게 심판도움을 받은건가요?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아동 | 작성시간 26.06.12 심판은 오히려 체코편이였죠. 초반에 체코 미식축구 태클 할때 카드 하나만 줬어도 겜 훨씬 쉽게 이겼을듯. 작성자나는아저씨 | 작성시간 26.06.12 ㅂㅅ새끼들인가 ㅋㅋㅋㅋ 작성자까눌레 | 작성시간 26.06.12 오늘 심판 완죤 박하던데 그런 소리를 ㅋㅋㅋ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2 그냥 무시 작성자생일도 | 작성시간 26.06.12 토쟁이들 댓글 전체보기